<BEST> 구매한 제품을 환불하고 싶습니다.
구매하신 제품을 환불할 시 우선 당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환불이 가능한지 우선 물어봐주시면 해당 관계자 분께서 주문내역 확인 후 환불이 가능할 시 신속하게 환불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 환불처리가 되었다 하더라도 환불 알림 및 금액은 전산 시스템 상 최대 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환불요청을 하실 때 주문번호가 있어야 관계자 분께서 환불이 가능한지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주문번호가 없거나 잃어버리게 되면 환불요청을 받을 수 없으니 환불할 수도 있을 시 주문번호를 꼭 가지고 있으시길 바랍니다.
휴대폰 결제과정에서 결제한도가 떠요.
휴대폰 결제한도 메세지가 뜰 시 우선 아래 3가지 중 해당되는 사항이 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3가지 중 한 가지가 해당되는게 있으시다면 결제한도 메세지가 뜹니다.
1. 소액결제 한도초과
2. 요금 미납금액 또는 최근 1개월 내에 요금 미납이력이 존재
3. 부모님으로부터의 소액결제 차단 (미성년자 시)
위 3가지 사항에 모두 해당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결제한도가 있을 시 다날 고객센터 또는 해당 휴대폰 결제업체에게 문의부탁드립니다.
결제취소 요청을 했는데 환불금액이 안 들어왔어요.
결제취소는 바로 해결이 가능하지만 환불금액은 결제취소가 되었다 하더라도
전산 시스템 상 최대 2~3일 정도 소요될 수도 있기에 시스템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장기간동안 환불금액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1:1 문의하기'로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환불 처리를 하게 되면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환불 처리를 하게 될 시 결제금액만큼 포인트도 같이 회수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로 얼마까지 결제가 가능한가요?
포인트로는 최대 6000원까지 결제가 가능합니다.
포인트와 같이 결제한 금액을 환불할 때 포인트도 같이 환불이 가능한가요?
포인트와 같이 결제했을 경우 포인트를 제외한 금액은 환불되지만, 포인트는 환불없이 결제할 때 사용하신 양만큼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