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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배송/파손 목록

  1. Q

    <BEST> 제품을 수령했는데 배송 중에 파손이 되었습니다. 

    잘못된 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파손된 상태로 제픔이 왔을 시 당사 고객센터 02-2272-3661로 연락주시거나 '1:1 문의하기'에 글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2. Q

    <BEST> 배송이 언제 도착하는지 궁금해요. 

    배송여부는 송장번호를 참고하여 운송사에게 우선 연락해주시고, 해결이 어려울 시 당사 고객센터 02-2272-3661 또는 '1:1 문의하기'로 메세지  남겨주시면 신속히 답변하여 처리해드리겠습니다.

  3. Q

    배송정보에는 '배송완료'라고 떴는데 제품이 오지 않았어요.

    배송조회 같은 경우에는 조회내용이 네트워크 상 다소 지연이 있어 실제와 다를 수도 있습니다.

    1~2시간 이후에도 같은 상황이라면 당사 고객센터 02-2272-3661 또는 '1:1 문의하기'에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문의하시기 전에 배송정보(주문번호, 송장번호 등)를 준비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구매 시 배송정보가 잘못 기입하였겨나 배송받을 장소를 다르게 기입하신 경우 제품 분실 시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Q

    선결제를 했는데 '입금처리 중'으로 뜨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휴대폰, 신용카드 결제가 아닌 가상계좌, 무통장입금, 계좌이체와 같은 수단으로 결제하셨을 경우, 관리자의 승인절차가 필요합니다.

    휴대폰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로 주문했는데 '입금처리 중'으로 뜰 경우 담당 고객센터(02-2272-3661)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5. Q

    주문번호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GLANVER(글랜베르)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주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Q

    주문정보를 확인하려면 어디서 봐야되나요?

    GLANVER(글랜베르)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주문정보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7. Q

    배송비는 지역마다 다르나요?

    제주도를 제외한 모든 지역이 2,500원으로 같습니다.

    제주도는 3,000원의 배송비가 지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