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제품을 수령했는데 배송 중에 파손이 되었습니다.
잘못된 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파손된 상태로 제픔이 왔을 시 당사 고객센터 02-2272-3661로 연락주시거나 '1:1 문의하기'에 글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BEST> 배송이 언제 도착하는지 궁금해요.
배송여부는 송장번호를 참고하여 운송사에게 우선 연락해주시고, 해결이 어려울 시 당사 고객센터 02-2272-3661 또는 '1:1 문의하기'로 메세지 남겨주시면 신속히 답변하여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배송정보에는 '배송완료'라고 떴는데 제품이 오지 않았어요.
배송조회 같은 경우에는 조회내용이 네트워크 상 다소 지연이 있어 실제와 다를 수도 있습니다.
1~2시간 이후에도 같은 상황이라면 당사 고객센터 02-2272-3661 또는 '1:1 문의하기'에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문의하시기 전에 배송정보(주문번호, 송장번호 등)를 준비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구매 시 배송정보가 잘못 기입하였겨나 배송받을 장소를 다르게 기입하신 경우 제품 분실 시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선결제를 했는데 '입금처리 중'으로 뜨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휴대폰, 신용카드 결제가 아닌 가상계좌, 무통장입금, 계좌이체와 같은 수단으로 결제하셨을 경우, 관리자의 승인절차가 필요합니다.
휴대폰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로 주문했는데 '입금처리 중'으로 뜰 경우 담당 고객센터(02-2272-3661)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주문번호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GLANVER(글랜베르)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주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정보를 확인하려면 어디서 봐야되나요?
GLANVER(글랜베르)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주문정보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비는 지역마다 다르나요?
제주도를 제외한 모든 지역이 2,500원으로 같습니다.
제주도는 3,000원의 배송비가 지불됩니다.